용인풍덕천동특수보조자물쇠 보다

세월의 흐름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다만 얼마나 강의 흐름을 익히고 그 흐름에 적응하고 더 효율적으로 노를 저을 뿐입니다.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고 합니다.
변하는 시간 동안 분명히 나도 더 늙고 변해왔을 것인데 자꾸 그것을 인정하지 않고 싶어집니다.

 

 

 

 

 

 

베스트 용인풍덕천동 특수보조자물쇠 최고입니다.

 

 

 

 

 

 

어머니는  눈물과 함께 태어난 분이다
어머니의 손은 우리를 위하여 만드셨다
어머니의 발은 우리들을 바른 길로 가게 위하여 만드셨다
어머니의 마음은 보이지 않지만
우리를 최상의 사람으로 만드셨다
이 모든 것을 아김없이 주는 마음은
내가 아닌 어머니 의 마음이다
눈을 감았을 때나 뜨고 있을 때나
위험 할 때나 기쁠 때나  꼭 나타 나시는 어머니의 얼굴
어머니 의 세글자는 누구나 잊을수 없다

 

 

 

 

 

 

용인풍덕천동특수자물쇠, 용인풍덕천동보조자물쇠 강추!!

 

 

 

 

 

 

 

나는 왜 너가 아니고 나인가 / 류시화
"유럽인들이 농노와 노예 제도 속에서 고통받으며 살아갈 때 이로쿼이 족 인디언들은 6개 부족 연맹을 만들어 민주적인 틀 속에서 살아가고 있었다.
이들의 헌법은 훗날 미합중국 헌법의 기초가 되었다......

원주민들이 백인 정착민들에게 땅에서 무엇을 얻을 때는 반드시 그만큼을 돌려 주어 자연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을 때,

백인들은 그것을 미신으로 여겼다.

하지만 지금 아메리카 대륙의 표토 50%가 유실되었으며, 땅은 화학비료를 쓰지않고서는 농사가 불가능할 정도가 되었다"

 

 

 

용인풍덕천동 특수보조자물쇠 최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