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수지구번호자물쇠 판다

성공의 잣대가 꼭 경제적인 것이 아니더라도 최선을 다하고 자신에게 떳떳하다면그것으로 우리는 어느 정도 뜻을 이뤘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은 하루를 만들어 갑시다.

 

 

 

 

 

오늘은 용인수지구번호자물쇠 소개합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홍안만을 사랑하지마는 당신은 나의 백발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내가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미소만을 사랑하지마는 당신은 나의 눈물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내가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건강만을 사랑하지마는 당신은 나의 주검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 한운 -

 

 

 

 

 

용인번호자물쇠, 수지구번호자물쇠

 

 

 

 

어느 철학자가 예술 중에서
가장 뛰어난 예술이 바로 우리의 인생이라고 말했더군요.
음악이나 미술, 공연이 주는 감동보다
훨씬 더 강하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바로 우리 자신의 삶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인생 자체가 그 어떤 예술 장르보다
더 위대한 예술이라는 의미겠죠"
- 조신영, 박현찬의 '경청' 중에서 -

 

 

 

 

 

용인수지구번호자물쇠 최곱니다.

 

 

 

 

유명무명의 인사들도 돈에 대해 한 마디씩 했다.
'인간은 금화를 먹고사는 돼지다.
금화만 던져주면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