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구미동번호키 게이트맨 모두모두!

우리 마음이 어디로 향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단 하나가 아니라
얼마나 많은 것들입니까?

 

 

 

 

오늘은 분당 구미동 게이트맨 번호키 추천합니다.

 

 

 

* 우리 내면에는 언제든지 들어가서 자신을 회복할수 있는 고요한 성소가 있다 . (헤르만헤세)

 

 

 

 

삶과의 길고 긴 로맨스

삶, 그랬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해준 적 한 번 없고,
내가 가고픈 길로 가고 싶다 이야기 할 때도
가만히 있어준 적 한번 없었습니다.

오히려..
늘 허한 가슴으로 알 수 없는 목마름에
여기 저기를 헤매게만 했지요.

삶, 그랬습니다.

돌이켜보면 나는 늘
내가 준 사랑만큼 삶이 내게 무엇을 주지 않아
적잖이 실망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디 그런 사람이
나 뿐이겠냐 하는 생각에
"그래도,..." 하며 늘 다시 한 번 고쳐 살곤 했지요.
삶은 늘 그렇게 내 짝사랑의 대상 이었습니다.

오늘도 나는..
실망만 하고 말지라도
이미 나의 습관이 되어버린 그 일을
그만둘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조금은 외롭고, 조금은 슬프고,
조금은 아플지라도
그 삶과의 길고 긴 로맨스를
다시 시작 해야겠지요.

- '삶이 나에게 주는 선물' 중에서 -

 

 

분당구미동게이트맨
 

 

 

 

 

 

* 결혼을 신성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사랑이며 진정한 결혼이란 사랑으로 신성해진 결혼뿐이다"-----...톨스토이... 

 

 

 

 

 

분당구미동번호키

 

 

 

 

* 유익을 주는 즐거움 세가지가 있다.

예의와 음악을 알맞게 즐기고, 남의  좋은 점 말하기를 즐기고, 어진 벗이 많음을 즐긴다 . (논어)

 

 

 

 

당신과 나 사이에는

당신과 나 사이에는 아름다운 마음만
강물처럼 흐르면 좋겠습니다.

이유 많고 온기 없이
쓸쓸한 세상에서….

그저 생각만으로도 가슴속에서
별 하나 품은 듯 행복이 반짝이면 좋겠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에는 말하지 않아도 들리는
사랑의 주파수가 같았으면 좋겠습니다.

애써 귀 기울이지 않아도 민들레 홀씨처럼
그대 마음 내 곁에 살포시 닿아 작은
앉은뱅이 꽃으로 피어 미소지을 때

나는 살랑 이며 스쳐 지나도
취하게 되는 향기로운 바람이고 싶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에는
애써 팔 벌려 손잡지 않아도

그리움 울타리 하늘 향해 휘돌아 올라
잔잔한 기도로 내일을 가꾸어 가는 정겹고
감사한 사이고 싶습니다.

 

 

 

 

 

분당/구미동/게이트맨/번호키

 

 

두 친구가 유기농업을 시작했다.
8년 째 되던 해 두 사람 모두 예기치 않은 여름 태풍에 고스란히 살림 기반을 날려버렸다.
한 친구는 어려움을 딛고 일어섰지만, 다른 한 친구는 다른 길을 선택했다.
10년째 되던 해 드디어 유기농산물에 대한 관심이 일고, 그 일을 계속해왔던 친구는 유기농업 중에서도 뛰어난 브랜드를 구축해냈다.
-공병호의 <<공병호의 초콜릿>>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