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수지번호키 APT게이트맨도어락 유지하다

처음의 마음을 끝까지 유지시켜라.
평생의 행복이 유지된다.

오늘은 용인 수지 번호키 APT 게이트맨 도어락 J20 소개합니다.

 

 

 

 

★ 영원까지 ★
˝항상 제게 묻지요...
늙어서도 사랑할 자신있냐고..˝
˝당신의 얼굴에 주름살이 늘어 갈수록,
내 사랑도 늘어갈 것이고..˝
˝당신의 눈이 침침해질때 쯤,
내 사랑은 마음을 비출 것이며...˝
˝당신이 힘들어 누워 있을 때,
내 사랑이 같이 할 것이며...˝
˝당신이 눈을 감을때,
내 사랑은 당신을 지킵니다...˝
˝당신은 그저 내가 이마에 입맞춤 할 때,
미소 한 번만...
날 살아가게 한 그 미소
단 한 번만 지어주면 됩니다....˝
˝당신을 사랑할 자신이 없었다면,
시작하지도 않았습니다..˝

 

 

용인수지번호키, 용인수지게이트맨도어락

 

 

 

< 난 지금 잘 살고 있는건가 >
나 지금 잘 살고 있는건가?
라는 질문을 이따금 한다.
보통 잘 살고 있지 않을 때 한다.
잘 살고 있을 때는 아무 생각이 없는데,
왜 하필 잘 못살고 있을 때만
이런 질문이 떠오르는걸까?
온전히 내 기준에서
잘 살고 있다고 느낄 때가 있다.
가령 돈을 많이 벌진 못해도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을 때.
내 시간을 내가 쓰고 있을 때
내가 쓴 책을 팔아 책을 샀을 때.
그러다 타인의 기준에 나를 대입해보는 순간
나는 '나'와 '나의 삶'을 의심하곤 한다.

 

 

 

분명히 나는 나대로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하면서도,
아직도 이리저리 흔들리는 나는
타인의 삶을 엿본다.
타인의 삶의 기준에
기어코 나의 삶을 맞추며
이리 재고 저리 재며 구겨 집어넣어
자신을 괴롭힌다.
그럴때면,
다시 한 번 잘 못살고 있구나 싶다.
그러니까 비교하지만 않는다면
나는 잘 살고 있는 것이고
비교하는 순간 잘 살고 있던 나는 못 살게된다.
다 알고 있으면서도 사흘에 한 번씩 비교한다.
큰 인물은 못 되겠구나 싶다.
- '찌질한 인간 김경희' / 김경희

 

 

 

용인 도어락 수지 APT 번호키 게이트맨J20 강력 추천합니다.

 

 

 

하루하루 향상하라.
그것이 행복의 지름길이다.